방명록 시민공간 <나루>는? 안내 및 문의 찾아오시는 길 초대권/후원 관람 가이드 출연진 공연소개 첫화면으로

시민공간 '나루' 건립기념 후원콘서트 <공감여행>

블로그 이미지
언제: 2008년 5월 17일 오후 4시 어디서: 잠실실내체육관

ARTICLE CATEGORY

모든 분류 (18)
시민공간 나루 (5)
콘서트 이야기 (10)
홍보자료 (2)
안내와 문의 (1)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YB윤도현밴드
일상의 진솔한 심정을 때로는 분노로 때로는 진정한 용기로 노래하는 록 그룹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94년 윤도현 1집 활동과 함께 결성되어  록음악의 불모지라고 할 수 있는 대한민국에서끊임없이 한 목소리를 내고 있는 대표적 록그룹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만장이상의 음반판매고와 연 100여회에 걸친 라이브 공연에 20여만명의 관객이 몰리는 등 가장 인기 있는 음악인!!!

지 난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는‘오! 필승코리아’, ‘아리랑’과 함께 거리응원이라는 새로운 문화의 중심에 서 있었다. 더불어 2003년에는 한국 인권향상을 위한 음악활동의 공로를 인정 받아 World Peace Music Award를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의 평화를 상징하는 목소리로 인정 받았다.


마야
환상의 세계를 만들어내는 폭발적인 가창력 - 혜성처럼 나타난 '작은악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수 이현우와 JK김동욱 무대에 고정 게스트로 활동했고 ‘2001 I LOVE HIP-HOP’에서 객원 싱어로 활약하는 등 이미 음악계에서는 실력 있는 유망주로 통했고 2003년 1집 “Born to do it” 으로 데뷔했다.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가 대학가 축제를 달군다
 
2003 년 데뷔곡인 ‘진달래꽃’으로 폭발적인 가장력으로 대학가 축제의 단골 손님으로 인기를 끌었다.  M.net 뮤직비디오 페스티발 신인상,KMTV 코리아 뮤직 어워드 신인상, 일간스포츠 주최 골든디스크 락상, 스포츠서울 주최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SBS 가요대전 락상, KBS 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했다. 2007년에는 전국 10개 도시 전국투어콘서트를 열었다.


강산에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열어주는 진정 자유로운 영혼의 뮤지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범한 소재에서 진솔한 삶의 모습을 걸쭉하게 풀어가는 강산에 식 록 음악을 기대하는 대중 뿐 만 아니라 천편일률적인 댄스, 발라드 음악에 지쳐 신선한 음악에 대한 갈증을 느껴왔던 많은 사람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

관객과 호흡하는 라이브 무대를 고집하는 뮤지션

공연장에서 자유분방한 무대 만들기가 장기인 강산에는 공연에서 더욱 빛난다.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력의 사람들이 모여 무대를 압도하는 그의 음악과 열정에 미치도록 열광하는 것이 바로 강산에의 공연장이다. 그 곳에 모인 사람들은 나이와 세대의 벽을 깨고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


뜨거운감자 김C
여름, 그 길고 오랜 장맛비와 같은 음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섭외0순위’라는 소리조차 무색 할 만큼 유명해진 김C(보컬), 뮤지컬 명성황후 음악참여 등으로 더욱 잘 알려진 고범준(베이스), 일본인 기타리스트 하세가와(기타), 버클리 음대 퍼포먼스 출신의 손경호(드럼)가 합류 해 현재의 ‘뜨거운 감자’의 모습을 갖추었다.

뜨거운 감자의 시원한 시선!

수상한 것들, 가슴 아픈 것들, 화나는 것들을 모티브로 만들어 낸 이들의 음악은 필연적인 애정결핍의 소산이다. ‘세상이 늘 따뜻한 것은 아니다’ 이것으로 이들 음악의 필요를 인정한다면 어떨는지...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