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시민공간 <나루>는? 안내 및 문의 찾아오시는 길 초대권/후원 관람 가이드 출연진 공연소개 첫화면으로

시민공간 '나루' 건립기념 후원콘서트 <공감여행>

블로그 이미지
언제: 2008년 5월 17일 오후 4시 어디서: 잠실실내체육관

ARTICLE CATEGORY

모든 분류 (18)
시민공간 나루 (5)
콘서트 이야기 (10)
홍보자료 (2)
안내와 문의 (1)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1. 콘서트 장소까지 오시는 건요...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내려서 7번 출구로 나오세요. 거기서 쭉~길을 따라 오시다가 정면에 있는 올림픽 주경기장 쪽에서 우회전 하세요...그러면 과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이들의 사진들도 함께 놓여 있을 겁니다. 사진도 보시구요....길을 따라 오시면 잠실실내체육관이 보입니다..거기로 오세요...~~!!
차량으로 네비게이션을 쿡~ 찍고 오시는 분은요.. 종합운동장 동문으로 들어오세요. 그러시면 바로 우측에 공연장이 보입니다..


2. 차를 가지고 오면 주차는요?

잠실종합운동장은 자율요일제 태그가 부착되지 않은 차량은 우선적으로 출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미리미리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주차요금은 4천원(소형차의 경우, 대형차는 8천원입니다)을 들어오실 때 지불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요즘 한창 프로야구 시즌이죠? 5시부터 야구경기가 있을 예정이랍니다. 아마도 저희가 한참 공연장으로 향하는 시간과 겹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이왕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약속시간을 지킬 땐 편리한 대중교통 아시죠?..^^


3. 입장은 몇시부터 가능한가요?

입장은 2시부터 가능합니다. 여유롭게 공연장에 도착하셔서 간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즐거운 담소도 나누시구요. 2시간이 넘는 공연시간 동안 즐겁게 관람하시기 위해서 간단한 요기를 하실 수 있는 여유도 즐기시구요.


4. 아이와 함께 공연장에 가는데..

이번 공감여행은 아이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혹여 아이들이 불편해하거나 같이 동반하는 아이의 나이가 많이 어릴 경우, 놀이방을 찾아주세요. 주변에 있는 스탭에게 문의하시거나, 입구 곳곳에 놀이방으로 향하는 안내표지가 있을꺼에요.
놀이방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구요. 보육교사께서 안전하게 아이들을 돌봐주신다고 합니다.


5. 공연장 내부는 어떤가요?

1층과 2층 각 출입구들을 중심으로 좌/우로 화장실과 매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농구를 관람했던 누군가의 얘기를 들어보건데, 잠실실내체육관의 화장실은 굉장히 넓다고 하더군요..^^
각 매점에서는 간단한 음료수와 요기거리들이 있습니다. 당일날 지하철역에서 나오시면 많은 음식거리들을 판매하고 있을꺼에요.(물론 저희가 준비한건 아니구요.^^ 다 야구경기 덕입니다..)활용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6. 공연을 볼 때 주의할 일이 있을까요?

공연을 관람하실 때는요...그냥 최대한 즐겁게 즐기실 준비만 하고 오시면 됩니다.
과도하게 소리를 지르시다가 목이 아프실 수 있겠네요. 한쪽 옆에 물 한 병 정도를 챙기시는 센스가 있으셔도 좋을 듯..
즐거운 관람을 위해 한 가지 지켜주실 것이 있는데요.
당일날 공연이 시작되면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은 금한다고 하네요. 공연장 분위기나 지인들과의 사진 촬영은 공연 전이나 공연이 끝난 후 부탁드립니다.


7. 마지막으로..

이번 공감여행 콘서트는 네 개 단체가 모두 모이는 ‘나루’의 건립을 위한 후원콘서트입니다.
콘서트를 통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게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드리구요.
공연장 내에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은 그날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똑같은 복장을 하고 돌아다닐 거에요. 그 때 그 때 저희를 마구 불러주세요.
공연을 관람하시는데 최대한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